Loading
  • 네이버톡톡
  • 카톡1:1오픈채팅방
홍보실 공지사항

공지사항

불법 성인사이트 100건 이상 방심위 접속차단 신고 완료! 2019/05/26 (14:36) 조회(229) 디지털장의사

 

안녕하십니까?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디지털성범죄대응팀입니다.

먼저, 민원인께서 불법촬영물 유통으로 인해 불안감과 불편함을 느끼시고 계시는 점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저희 위원회에서는 불법촬영물에 대해 인간의 존엄성을 훼손하는 중대한 범죄라는 인식을 가지고 해당 정보로 인한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신속한 심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민원인께서 신고하신 내용에 대하여 심의한 결과, 해당 정보는 명백한 불법정보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단하여 ‘시정요구(접속차단)’로 의결하였으며, 해당 정보는 해외 서버를 통해 제공되고 있어 국내 이용자가 해당 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인터넷망 사업자(KT 등 ISP사업자)에게 조속히 해당 정보의 접속차단을 요구하겠습니다.

불법촬영물은 한번 유포되면 다른 인터넷 공간까지 확산되어 유포되는 디지털 테러와 같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귀하께서 피해를 입고 계시는 정보를 또다시 인지하시게 되는 경우, 언제든지 저희 위원회로 신고해 주시면 신속히 시정요구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으며, 아울러 위원회 차원에서의 사후 모니터링을 통해 혹시라도 동일한 정보가 유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디지털성범죄 피해자들을 위해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본 답변에 대해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국번 없이 1377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으며, 국민과 함께하는 공정하고 따뜻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되도록 더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디지털성 성범죄 신고 : http://www.kocsc.or.kr/sec/rnc/iPinCert.do?conText=%2Fmain&joinType=24&explain=true

 

댓글 : 1개
  • 디지털장의사 2019/05/26 14:36

    저희 이지컴즈에서는 불법 성인사이트를 상시 모니터링하여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디지털 성범죄 신고]를 하여 접속차단을 시키고 있습니다.
    불법 촬영물 근절과 피해 여성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